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/소비일기 - 이것저것

알뜰폰 요금제 한달 사용기

320x100

어느덧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한 지 한 달이 지나갔습니다


일단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
15GB 마음대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었어요
인증 관련 문자도 빠릿빠릿하게 옵니다
데이터도 잘 터지고
당연히 통화도 메시지도 잘됩니다

불편한 점을 굳이 찾으라면
내가 얼마나 데이터를 쓴 지
알려주는 앱이 없는 정도랄까요
하지만 이것도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하니
조금은 귀찮은 정도예요
+추가
이렇게 문자로 알려주니 굳이 사이트에 안 가도 되겠어요


다 쓰고 난후에도
이렇게 친절하게 계속 문자로 알려줍니다

사이트 들어가서 조회할 일 아예 없을 거 같은데요?!

후기글에 보면 많은 분들이
염려했던 부분인 cs
저는 아직 고객센터에 연락할 일은 없어서
그 문제에 대한 불편함은 모릅니다
멤버십은 스타벅스 월 1회 사이즈 업그레이드만
사용했던 거라
불편함이라던가
아쉬움은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



미리 왜 알뜰폰 요금제로 바꾸지 않았을까요
고민했던 시간들이 너무 아까워지더라고요

이상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
알뜰폰 요금제 (sk7mobile ) 한 달 후기였습니다
안녕 (◞˃ᆺ˂)◞♡



알뜰폰 개통기

자급제폰을 구매하게 되면서 처음으로 알뜰폰 요금제로 개통하게 되었어요 제가 선택한 곳은 sk7mobile 선택한 이유 1. SKT과 같은 통신망 사용 2. 요금제의 다양성 여러 가지를 비교해보고 저한테

savvy-scarapbook.tistory.com

320x100